장수명용 평생 피트니스

2020. 6. 4. 11:19카테고리 없음


장수명용 평생 피트니스



건강은 모든 사람들이 개인화할 수 있는 것이다.


피트니스 센터는 개인화된 운동 세션과 습관의 측면에서 운동자의 개인적 욕구를 중심으로 한다.


선택할 수 있는 운동, 기술, 장비가 너무 많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아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 글은 좋은 생각들을 나쁜 생각에서 걸러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체육관에서 체력 목표를 달성할 필요는 없다.


몸의 근육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쉬운 운동이 있는데, 그것은 당기기, 스쿼트, 다리 올리기, 팔굽혀펴기, 물구나무서기, 다리 등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운동에 입을 매력적인 옷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의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어떤 옷의 물건이라도 남들이 보기만 해도 신이 나서 운동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다.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때 평범하지 않은 생각을 해보라.


훌륭한 운동을 제공하는 많은 활동들이 있어서 체육관은 필요하지 않다.


자신의 이익을 인식하고 자신에게 즐거운 것을 선택하는 것은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체력 훈련의 빈도는 개인적인 목표에 달려 있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대량증가를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덜 자주 집중적인 세션을 해야 한다.


마른 근육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면 체력 단련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에 운동하는 개념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일찍 일어나려고 하지 않는다.


일상적인 일이다.


15분 일찍 일어나서 에어로빅, 줄넘기, 걷기 등 가벼운 운동을 해보자.


이것은 여러분의 하루를 위한 훌륭한 출발을 해주고 여러분이 시작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길러줄 것이다.




운동은 칼로리를 많이 태우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원하는 만큼은 아니다.


그러나 운동과 관련하여 극단으로 치닫는 것은 해로울 수 있다.


극심한 운동은 관절과 근육을 손상시키고 탈수증상과 심장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벤치를 사용할 때는 먼저 벤치의 견고함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엄지손가락을 잡고 벤치 패딩에 눌러 단단함을 측정한다.


만약 당신이 나무나 금속을 느낀다면, 다른 무게 벤치를 찾아라.




쉬운 건강을 위해 마당에서 일해 보십시오.


야드 작업은 운동하기에 아주 좋아, 어쨌든 네가 그것을 해야 할 가능성이 있어.


일석이조다.


이런 종류의 일을 매주 적어도 한 번은 해야 건강 목표를 추구하는 데 소비하는 전체 시간을 늘릴 수 있다.


노력한 보람이 없어지면서 몸놀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게 될 것이다.




풀다운이나 풀다운과 같은 특정한 운동 루틴을 할 때는 엄지손가락을 감싸지 말아야 한다.


검지손가락 옆에 엄지손가락을 갖다대면 일차적인 허리 근육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약간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적절한 근육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람마다 다르고, 결과적으로 더 나아 보이고 느끼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생활 방식에 맞는 운동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체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건강과 정서 상태는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이다.